THE BEST SIDE OF 핸플

The best Side of 핸플

The best Side of 핸플

Blog Article

노포 : 손님이 포경을 하지 않았다는 뜻으로 대개의 경우 견디기 어려운 심한 악취가 나기 때문에 노콘, 인테리어와 함께 성노동자가 기피하는 종류의 손님 유형이다.

주로 개인 조건만남에서 손님을 구할 때 손님이 콘돔을 반드시 사용해야 한다는 의미로 콘필이란 말을 자주 사용한다.

아가씨가 남성의 불알을 입에 넣고 살살 굴리거나 흡사 알사탕과 같이 핥는 행위.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초이스 : 성노동 여성이 여러 명 서있고, 성매수 남성이 이 중에 자기가 앉힐 사람을 고르는 것. 보통 언니들이 손님 수보다 많기에 핸플사이트 초이스 되는 것은 돈을 벌 수 있다는 뜻이다.

오바이트(성매매)/오비: 룸 업종에서 손님이 초이스를 보기 https://www.handple.biz 전이나 후 그냥 가게에서 나가는 것을 말한다. 손님 입장에서 가격이 비싸거나 아가씨가 https://www.handple.biz 맘에 들지 않아서 나가기도 한다.

박스로 일을 구한다는 말은 한 명이 아닌 여러 명이 같이 일을 구한다는 뜻이다.

You could e mail the website operator to let them know you had been blocked. Be sure to contain Anything you had been executing when this web page arrived up and the Cloudflare Ray ID located at The underside of this 핸플 사이트 site.

매체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저작권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매체정보

그 실체를 조사해보니, 스웨디시 은어는 마사지 은어와 공통으로 쓰이고 있습니다.

책잡히다 : 업소나 사무실에서 마이킹을 빌린다거나 해서 약점을 잡혔다는 뜻이다.

원플러스원 : 시작과 마지막 단계에 각각 다른 아가씨가 스페셜해 주는 서비스.

성노동자의 삶을 증진하는 것이 어떻게 페미니즘과 연결되는지를 알고 싶다면 성노동 문서 참고.

Report this page